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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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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입찰] [입찰공고]2021년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 문화영향평가 용역

공고번호 : 총무관리팀 제2021 - 19호   용역입찰공고 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◦ 용 역 명 : 2021년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 문화영향평가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5개월◦ 예 산 액 : 40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◦ 과업내용(과업지시서 참조) -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에 대한 문화영향평가 ◦ 입찰방식 : 제한(총액)경쟁에 의한 계약◦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◦ 공 고 일 : 2021. 5. 14(금)◦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21. 5. 14(금) ~ 2021. 5. 25(화), 14:00   2. 입찰 참가자격◦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◦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규정된 소기업자로서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?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업자 ※ <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,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◦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예외규정 적용◦ 「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」수립 용역을 담당한 업체(기관)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  3. 낙찰자 선정방법◦ 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」에 의함◦ 평가기준 및 배점과 관련된 사항은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」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◦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함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   4. 선정기관 의무◦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◦ 선정된 기관은 문화영향평가 조사 및 결과분석 등의 업무를 직접 실행함(재위탁 금지)◦ 선정된 기관은 사업 준비 및 실행에 따른 주요 사안을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사전 협의·승인 하에 실시함◦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   5. 주요 공지사항◦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※ 가격입찰(투찰)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첨부한 입찰서,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원본은 제안서 제출 시 별도 제출)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      6. 제출 서류◦ 제출공문 1부 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아니함◦ 본원서식용 입찰 관련 서류 일체 ※ 전자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는 밀봉·날인하여 제출◦ 사업제안서 6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EA) - 제안서 중 1부는 업체명을 표기하여 제출하고, 나머지 5부는 표지와 내지 모두 업체명과 대표자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해야 함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1부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◦ 소기업, 소상공인확인서 1부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◦ 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) 1부◦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  <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> ◦ 공동수급협정서 1부 ◦ 합의각서 1부 ◦ 공동수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중․소기업 확인서,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지참)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각 1부   7. 제안서 작성요령 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 ※ 제안서 발표 시 발표자료는 제출된 제안서(심사용)를 활용해야 함.(예: ᄒᆞᆫ글, 워드(Word), PPT 등)8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◦ 제출기한 : 2021년 5월 25일(화), 15:00까지 ※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21년 5월 25일(화), 14:00까지◦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(방화3동 827번지)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 총무관리팀(503호)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 ※ 제안서 심사일정 : 2021년 5월 27일(목)~5월 28일(금) 예정(※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)   9. 입찰보증금의 귀속◦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   10. 입찰무효◦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  11. 기타사항◦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◦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◦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(www.kcti.re.kr) 참조◦ 담당자 : 문화기반연구실 이경진 연구원(02-2669-8943 / leekj@kcti.re.kr) 정가영 전문원(02-2669-8940 / kay2015@kcti.re.kr)   2021년 5월 14일  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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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4
05

보도자료

[보도자료]포스토코로나시대, 관광의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?

포스트 코로나 시대, 관광의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?-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지식정보시스템, 제5회 관광지식 카드뉴스 공모전 열어--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관광의 미래를 주제로 스토리텔링-□ 한국문화관광연구원(원장 김대관) 관광지식정보시스템은 관광 분야 연구 결과의 확산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관광지식정보 발굴을 위해 ‘제5회 관광지식 카드뉴스 공모전’을 개최한다고 4월 5일(월) 밝혔다.□ 이번 공모전은「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관광의 미래」를 주제로 하며,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관광의 미래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관광지식정보 이야기를 발굴 할 예정이다. 접수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6일까지이며, 참가신청서와 함께, 10장 내외로 제작한 이미지 형태의 카드뉴스를 첨부하여 이메일(tourgo_contest@kcti.re.kr)로 접수 가능하다. □ 이번 공모전에서는 관광지식정보시스템 정기간행물 및 2종 이상의 연구보고서를 활용하는 경우 가산점을 부여하는 기준이 새롭게 도입되었다. 수상자는 5월 말 발표예정이며,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상과 총상금 4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.□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김대관 원장은 “연구원의 연구 성과와 관광지식정보시스템의 정보를 국민에게 친숙하게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.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면서 관광의 미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길 기대한다”며, ○ “코로나19 백신 보급과 트래블 버블(자가격리기간 없이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국가 간 협약)등의 도입이 논의되면서 관광 회복의 희망이 나타나고 있다. 이번 공모전을 통해 관광의 미래에 대해 함께 생각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”고 말했다.□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관광지식정보시스템(www.tour.go.kr)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지식정보시스템은 2002년에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제·국내관광통계, 출입국관광통계, 주요관광지점 입장 등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.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정책정보센터 정규렬 사업전문원(☎ 02-2669-8934)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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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5
14

입찰공고

[입찰공고]2021년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 문화영향평가 용역

공고번호 : 총무관리팀 제2021 - 19호   용역입찰공고 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◦ 용 역 명 : 2021년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 문화영향평가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5개월◦ 예 산 액 : 40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◦ 과업내용(과업지시서 참조) - 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에 대한 문화영향평가 ◦ 입찰방식 : 제한(총액)경쟁에 의한 계약◦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◦ 공 고 일 : 2021. 5. 14(금)◦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21. 5. 14(금) ~ 2021. 5. 25(화), 14:00   2. 입찰 참가자격◦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◦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규정된 소기업자로서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?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업자 ※ <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,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◦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예외규정 적용◦ 「전라남도 여수시 거문도(고도) 근대역사문화공간 재생 활성화 사업 계획」수립 용역을 담당한 업체(기관)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  3. 낙찰자 선정방법◦ 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」에 의함◦ 평가기준 및 배점과 관련된 사항은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」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◦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함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   4. 선정기관 의무◦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◦ 선정된 기관은 문화영향평가 조사 및 결과분석 등의 업무를 직접 실행함(재위탁 금지)◦ 선정된 기관은 사업 준비 및 실행에 따른 주요 사안을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사전 협의·승인 하에 실시함◦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   5. 주요 공지사항◦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※ 가격입찰(투찰)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첨부한 입찰서,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원본은 제안서 제출 시 별도 제출)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      6. 제출 서류◦ 제출공문 1부 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아니함◦ 본원서식용 입찰 관련 서류 일체 ※ 전자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는 밀봉·날인하여 제출◦ 사업제안서 6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EA) - 제안서 중 1부는 업체명을 표기하여 제출하고, 나머지 5부는 표지와 내지 모두 업체명과 대표자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해야 함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1부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◦ 소기업, 소상공인확인서 1부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◦ 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) 1부◦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  <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> ◦ 공동수급협정서 1부 ◦ 합의각서 1부 ◦ 공동수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중․소기업 확인서,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지참)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각 1부   7. 제안서 작성요령 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 ※ 제안서 발표 시 발표자료는 제출된 제안서(심사용)를 활용해야 함.(예: ᄒᆞᆫ글, 워드(Word), PPT 등)8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◦ 제출기한 : 2021년 5월 25일(화), 15:00까지 ※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21년 5월 25일(화), 14:00까지◦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(방화3동 827번지)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 총무관리팀(503호)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 ※ 제안서 심사일정 : 2021년 5월 27일(목)~5월 28일(금) 예정(※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)   9. 입찰보증금의 귀속◦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   10. 입찰무효◦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  11. 기타사항◦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◦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◦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(www.kcti.re.kr) 참조◦ 담당자 : 문화기반연구실 이경진 연구원(02-2669-8943 / leekj@kcti.re.kr) 정가영 전문원(02-2669-8940 / kay2015@kcti.re.kr)   2021년 5월 14일  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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