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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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
[입찰공고]도서관 통계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서비스 개선 용역
등록일
2017. 08. 30

공고번호 : 경영지원실 제2017 - 50호

 

용 역 입 찰 공 고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◦ 용 역 명 : 도서관 통계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서비스 개선 용역

 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

 ◦ 예 산 액 : 60,000,000원 이내(부가가치세 포함)

 ◦ 과업내용 : 국가도서관통계시스템 내 도서관 통계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서비스 개선

 ◦ 입찰방법 : 제한(총액)협상에 의한 계약

 ◦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
 ◦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17. 08. 30(수) ~ 2017.09. 11(월), 14:00까지

2. 입찰 참가자격

 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
    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
 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
 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 ◦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자

 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지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제1항 소기업․소상공인 중 소프트웨어 개발에
    대한 “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”를 소지한 업체

 ◦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

 ◦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실적이 있는 업체

  ※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와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라야 하며,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
     신고확인서를 제출서류에 포함하여야 함

 ◦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예외규정 적용

3. 낙찰자 선정방법

 ◦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6호, 2016.12.30.)에 의함

 ◦ 평가기준 및 배점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

 ◦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90%)와 가격평가(10%)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
   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

4. 선정기관 의무

 ◦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 후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

 ◦ 선정된 기관은 조사 및 결과분석 등의 업무를 직접 실행함(양도 불가)

 ◦ 선정된 기관은 사업 준비 및 실행에 따른 주요 사안을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사전 협의․승인 하에 실시함

 ◦ 결과보고서는 전자문서로 작성 제출

 ◦ 하자보수이행보험증권 납부(계약 종료일로부터 1년)

 ◦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

5. 제출 서류

 ◦ 제출공문 1부

  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
     인정하지 아니한다.

 ◦ 입찰참가신청서 1부

 ◦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(밀봉제출)

 ◦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6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2매 포함)

 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

 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1부

 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

 ◦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

 ◦ SW사업자신고확인서 1부

 ◦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

 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
 ◦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) 또는 보증서

 ◦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용역계약서 사본 1부

  ※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와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라야 하며,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
     SW사업자신고확인서를 제출서류에 포함하여야 함

 ◦ 도입장비(H/W 및 S/W)에 대해 공급업체로부터 수령한 “기술지원확약서“

  <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>

   ◦ 과업 특성 상 공동수급 불가

 

6. 주요 공지사항

 ◦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

  ※가격입찰(투찰)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 반드시 첨부

 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
   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

 

7. 제안서 작성요령 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

 

8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

 ◦ 제출기한 : 2017년 09월 11일(월), 15:00까지

 ※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17년 09월 11일(월), 14:00까지

 ◦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(503호)

 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

 

9. 입찰보증금의 귀속

 ◦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

 

10. 입찰무효

 ◦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시행
    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

 

11. 기타사항

 ◦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◦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
    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

 ◦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(www.kcti.re.kr) 참조

 ◦ 문의 : 통계·평가센터 최혜영 연구원(02-2669-8916/ ellie4023@kcti.re.kr)

 

2017년 08월 30일
 
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
 

담당자
김종진
담당부서
경영지원실
연락처
02-2669-84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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